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시청 방법

이번 포스팅은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시청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방송을 보면 너무 자극적인 장면이 많아서 피로감을 느끼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갖 스트레스로 지쳐가는데 TV에서까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너무 억울하죠. 그래서 TV로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게 되었는데요. 가진 것 없어도 여유와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자연인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현실에 만족도 되더군요. 산에 들어온 지 2년 남짓한 사람들부터 40년이 넘어가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출연하며 산에 오게 된 사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직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시청해 보세요. 삶에 있어서 뭐가 중요한지 자연인을 만나면서 알게 됩니다.

 

아래는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재방송 편성표 및 채널번호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은 KSTAR 채널에서 가장 많이 방송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2~3회 정도 방송되며 편성표에서 시간을 확인 후 보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에서 "편성표"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편성표에서 날짜별 방송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STAR 채널은 BTV 88, 올레TV 87, U플러스 79, 스카이라이프 48에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