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애플뮤직 환불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코로나로 집콕생활을 하면서 음악을 틀어놓고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집안일을 할 때는 경쾌한 노래들로, 일을 할 대는 부드러운 경음악을 틀어놓으면 좀 더 집중할 수 있더군요. 음악 서비스는 멜론을 주로 이용하다가 6개월 전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애플뮤직 무료 구독을 시작했습니다. 무료 체험은 처음 기기를 구매 후 90일 이내에 6개월 무료 혜택을 이용하거나 적용 대상 기기를 이미 보유한 경우에는 최신 버전의 iOS 업그레이드 후 90일 이내에 60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6개월 또는 3개월의 무료 혜택을 이용 후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데요. 아마 많은 분이 기간을 깜박하고 결제가 진행된 경우가 많을 거예요. 이럴 때는 간단하게 환불을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는 애플뮤직 환불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애플뮤직 환불

 

 

애플뮤직 환불 신청

 

 

1. 애플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계정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애플 고객지원 바로가기)

 

 

2. 로그인 후 기기로 전송된 이중 인증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3. ID 및 개인정보에서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4.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질문에 "환불 요청"을 선택해 주세요.

 

 

5. 세부 내용을 선택 후 "애플 뮤직" 선택한 다음 'Submit'(제출)을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