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고비즈메일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웹메일은 인터넷을 통해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하죠. 보통 다음, 네이버, 지메일 등 포털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사업을 하는 경우 기업의 도메인으로 메일을 만드는 게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고비즈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정적이고 편리한 이메일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들이 국내외 판로를 확보하고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직접 메일서버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웹메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체당 기본 50개의 개정, 직원당 10GB의 이메일 용량 및 20M 용량의 개인자료실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 기능 지원 및 스팸/바이러스 메일 차단 기능도 제공합니다. 다만 신청도메인은 신청업체명 또는 대표자명으로 구매, 보유한 것만 가능하며 한글 도메인은 등록이 안 됩니다.

아래는 고비즈메일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고비즈메일

 

 

고비즈메일 신청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에서 하단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주의사항 확인 후 하단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3. 이용 약관에 동의함을 클릭해 주세요.

 

 

4. 신청서 작성에서 회사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검토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