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 주제는 팀뷰어 평가판 만료됐을 때 해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팀뷰어는 PC끼리 원격제어 및 파일 전송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도구죠.

 

사용하기도 쉽고 복잡한 세팅 없이도 컴퓨터 원격제어를 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업적 용도가 아니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간혹, 개인용 사용자가 다른 곳에서 사용하거나 이유 없이 팀뷰어 평가판 만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시 재설치해봐도 만료는 풀리지 않고 문의해도 답변을 얻기 힘든데요. 이럴 때는 몇 가지 과정을 통해 팀뷰어 평가판 만료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으로 무료로 다시 사용해 보세요.~

 

 

 

팀뷰어 평가판 만료됐을때 해결책

 

팀뷰어 평가판 기간연장은 없습니다. 컴퓨터내에 설치한 기록을 삭제하고 다른 컴퓨터인것 처럼 맥어드레스를 변경하면 해결할 수 있는데요. 아래 과정을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 먼저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해 주세요.

 


 

 

▼ 단축키 "윈도우키 + R"을 눌러서 실행창에 "regedit"을 입력해 주세요.

 

 

 

 

▼ 단축키 "Ctrl+F"을 눌러서 찾기에서 "teamviewer"을 찾아주세요.

 

 

 

 

 

▼ 검색된 레지스트리를 우측 마우스를 눌러서 삭제해 주세요. 

 

 

 

 

▼ 이제 마지막 단계로 컴퓨터 맥어드레스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맥어드레스 변경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TMACv6.0.5_Setup.zip

 

 

 

 

▼ "Random Mac Address"을 클릭후 "Change Now"을 눌러주세요. 재부팅후 다시 팀뷰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