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I와 끝말잇기 어플/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컴퓨터 AI와 끝말잇기 어플/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무런 도구 없이 놀 수 있는 게임 중에 끝말잇기를 빼놓을 수는 없죠. 2명만 있어서 스릴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게임 규칙은 말한 단어의 마지막 글자로 시작하는 단어로 말하는 단순한 규칙이지만 여기에 두음법칙, 음운법칙, 수도, 나라, 단어 수 까지, 가미하면 생각보다 복잡한 게임이 됩니다.

 

게다가 끝말잇기 게임은 어린 친구들이 단어, 어휘력을 배우는 데 좋기도 하지만 치매 예방 및 순발력을 키우는 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컴퓨터 AI와 끝말잇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어플/앱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컴퓨터 AI와 끝말잇기 어플/앱 다운 및 사용법

한글 끝말잇기 게임은 끝말잇기 외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동물친구를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그리고 기본, 스피드, 정정당당, 엉터리, 기억 등등 다양한 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주요특징 및 게임규칙을 설명해 줍니다. 몇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으니 꼭 읽어봐 주세요.

 

 

▼ 게임 시작전에 먼저 상단 우측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처음 끝말잇기를 시작하면 본인이 생각하는 방식과 조금 틀리다는걸 느끼실꺼에요. 그래서 미리 게임 규칙과 모드를 변경해서 시작했다가 조금씩 변경해 보세요.

 

 

▼ 특히 게임 규칙은 게임 진행중에 답답할 정도로 FM인 경우가 있습니다. 되도록 많이 추가하고 시작해 보세요.

 

 

▼ 이제 게임을 시작해 보면 의외로 잘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하단 미션카드를 누르고 힌트를 받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밌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