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 앤 그로우 피쉬 소개

이번 포스팅은 피드 앤 그로우 피쉬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극장에서 메가로돈이라는 거대 상어 영화를 봤습니다. 별기대안하고 봤는데 생각외로 짜릿한 장면이 많았는데요.  고래를 한입에 반토막내고 상어는 도망다니기 바쁜 모습을 보니 왠지 바닷속 최상위 포식자가 되면 기분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잠깐하다가 포기한 피드 앤 그로우 피쉬 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목표가 생기다보니 재미가 두배가 되네요.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물고리를 키우는 게임으로 야생의 리얼함을 보

여주는 액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먹이사슬의 최상위 포식자로 레벨업을 통해 몸집이 커지고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야생의 리얼함을 보여주기 위해 피가 튀기고 살점이 떨어지는 잔인한 장면을 여과없이 보여줍니다.

 

아래는 피드 앤 그로우 피쉬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피드 앤 그로우 피쉬 다운로드 방법

feed and grow fish는 스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전 가격은 16000원입니다. 게임 완성도에 비해 비싼 가격은 아니죠. 몸집이 많이 커지만 좀 지루하다는 평도 있지만 그렇게 되기까지가 꽤 오래걸립니다. (스팀 바로가기)

 

 

▼ 스팀 우측 상단에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 영문으로 feed and grow fish를 치면 하단에 바로가기가 보입니다.

 

 

▼ 하단 장바구니이 담기를 눌러주세요.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하면 결재로 넘어 갑니다. ^^ 재밌게 게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