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무주택확인서는 개인의 주택 소유 여부를 확인하여 주택이 없음을 증명해주는 문서를 말하죠. 이 문서는 주택 소유 여부를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증빙서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보통 세금 공제를 받을 때 무주택인 세주여야하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는 필수적인 서류로 사용됩니다. 주로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고할 때 제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발급 받은 방법은 청약 통장이 가입된 은행의 창구를 직접 방문하여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 은행의 업무 시간 내에 방문하여 직접 서류를 제출하고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발급받을 수 있어서 조금 번거러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인터넷을 통해 발급 받은 방법을 사용하면 가입한 청약 통장을 운영하는 은행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개인의 편의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지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에 따라 절차와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는데요. 

아래는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신한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서 전체 메뉴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메뉴에서 "부가서비스" > "연말정산/납입증명서"를 클릭해 주세요.

 

 

3.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금융인증서 또는 공동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해 주세요.

 

 

4. 납입증명서에서 발급신청을 클릭하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